안녕하세요.
웨이코스입니다.
현재 특정 판매 플랫폼을 통해 당사가 유통하는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 브랜드 약관이 보장하는 무상서비스(AS, 영수증 구매일자로부터 N년 간 서비스 제공)에 대한 불안감을 호소하며 제품등록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7월 29일(월)부터 제품등록 서비스(임시)를 안내드립니다. 제품등록 서비스는 추후 웨이코스 CS 프로그램과 연동하는 정식 서비스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제품등록(임시) 페이지
제품등록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구매하신 플랫폼애서 발행하는 영수증 사본을 인쇄하여 보관하시거나, PDF 파일로 저장하여 보관하시면, 영수증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고객지원서비스를 제공해드리오니, 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