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ga 이미지

A/S 정책


제품별 고객지원 센터 안내
모델택배사주소연락처 운영시간
미니PC / 스틱PC / 키보드CJ대한통운(편의점택배X)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지하1층 20호02-712-2630평일 AM 10:00 ~ PM 5:00 (PM 12:30~1:30 점심시간)
파워서플라이로젠택배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3-12 전자타운 B동 508 070-7525-2110평일 AM 10:00 ~ PM 5:00 (PM 12:30~1:30 점심시간)


    A/S 불가능 / 추가 비용 적용
  • 당사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부품으로 구매 후1년 동안 수리 서비스를 보장해 드립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당사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거나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스틱PC / 터치미니PC OS 복구비용은 1만원이 발생합니다.
  • 1. 사용설명상의 조작 및 작동에 따르지 않아서 제품 파손이 발생하였을 경우.
  • 2. 임의손상 및 부주의에 파손, 컴퓨터 바이러스, 습기, 부적절한 설치 또는 소프트웨어 임의 변경 등.
  • 3. 화재, 홍수, 태풍, 지진 등 천재지변에 의한 파손의 경우.
  • 4. 액세서리, 소모품 (지급품),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손상.
  • 5. 소프트웨어 재 설치 및 재설정 해야 할 경우, 비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 6. 제품에 표기된 식별코드(시리얼)이 손상 되었거나, 더럽혀져서 식별하기 어렵게 되었을 경우.
  • 7. 제품을 수리하시기 전에, 별도로 자료 및 파일을 미리 백업 해두시길 바랍니다.
    수리 과정 중 데이터 손상이 발생 할 수 있으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키보드 보증 안내
    택배 A/S비용 적용
  • 1. 택배 서비스는 기타 운송업체(퀵서비스, 특송, 화물차, 우편)은 제외 됩니다. *반송 처리됩니다.
  • 2. 무상 A/S 적용 기간에 해당되는 경우는 업체(고객) / 당사 (웨이코스) 반반씩 부담 합니다.
  • 3. 유상 A/S 적용 기간에 해당되는 경우는 고객이 왕복 부담합니다.(택배 처리시 선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 4. 착오로 인한 택배(타사 제품)의 경우 택배비용은 소비자가 왕복 부담합니다.
  • 5. 택배 운송과정에서 발생한 파손 및 분실은 당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택배 및 방문 서비스 이용 방법
  • A/S 지정 택배사: CJ 대한통은 [고객센터 1588-1255] / www.doortodoor.co.kr/
  • 택배를 보내주실 경우 저희 쪽으로 도착을 기준으로 제품을 다시 받으시는데까지 3~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제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편의점 CJ 택배 이용 시 무조건 선불로 발송하셔야 하며, 착불 발송 시 웨이코스에서 추가금이 요청됩니다.
  • * CJ 대한통은 외에 타사 택배를 착불로 보내시면 반송처리 됩니다.
  • * CJ 대한통은 택배가 이용안되실때 편하신 택배를 선택하셔서 꼭! 선불로 발송부탁 드립니다.
  • 본사에서 부담하는 택배비의 경우 국내에 한정하여 부담해 드립니다.
  • 고객지원실약도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지하1층 20호 (웨이코스 고객지원실)
  • TEL: 02-712-2630 / 02-712-2680
  • 업무시간: 평일 AM 10:00 ~ PM 5:00 (PM 12:30~1:30 점심시간)
  • 휴무일: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재고 유무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더욱 쾌적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TH!NKWAY 파워서플라이 A/S 규정 및 안내

TH!NKWAY 파워서플라이 보증기간
구매일로부터 10일 이내(영업일기준) 새재품 1:1 교환 1:1교환의 경우 제품박스 및 구성품이 모두 포함되어야 함 구입내역서가 반드시 필요하며, 부주의로 인한 불량 및 과실 시 유상 처리 혹은 A/S 불가.(수기영수증 및 간이영수증은 처리 불가)
구매일로부터 10일 이후 ~ 무상보증기간 해당 제품 리퍼제품 교환 및 무상수리 리퍼제품 무상교체 및 무상수리 진행
무상보증 기간 이후 제품 리퍼제품 유상교환 및 유상수리 리퍼제품 유상교체 및 유상수리 진행
서비스 기간 모두 만료 점검 서비스 진행 점검을 제외한 수리 및 교체 서비스 모두 불가

* 환불 규정 : 제품의 초기불량 및 변심등으로 인하여 환불이 진행되어야 하는 경우 제품 구매처를 통하여 받으셔야 합니다.
(구입 후 10일내 / 10일 이내의 초기불량 근거는 관령 영수증 및 구입내역서를 반드시 첨부하셔야 인정이 됩니다.)
또한 초기불량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 및 파손에 해당하는 경우 유상처리 혹은 환불 및 A/S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유상수리 비용(VAT별도)
유상 수리 시 부자재 금액 유상 수리 시 부자재 금액
보급 냉각팬(80, 120)mm 1,500원 고급 냉각팬(80, 120)mm 2,000원
230W 변압기 1,000원 250W 변압기 1,500원
300W 변압기 2,000원 DC선 일부 교체 시 1,500원
400W~500W 변압기 5,000원 600W~700W 변압기 8,000원
500W 이상 콘덴서 3,000원 200W~300W 콘덴서 기본비용


    수리불가 제품사항
  • 무상보증 기간이 적용되는 시점이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나고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 제품 PCB의 일부분이 타거나 패턴의 끊어짐, 기판이 휘거나 부러짐등의 증상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의 시리얼넘버 훼손 및 분실이 되었을 경우. (제품의 유통사 인증 스티커 및 각종 스티커 훼손으로 인하여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 배송시 발생된 제품의 파손, 기판의 패턴 및 부품파손이 발생된 경우.
    (배송으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부품탈착으로 인한 불량이 발생하신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포장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자연재해로 인한 침수(부식) 및 개인개조로 인하여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 시리얼넘버 가 떨어졌을 경우 보관 및 테이프 등을 이용하여 붙여놓으신 다음 A/S 요청시 함께 가져오시면 됩니다.

파워서플라이 고객지원실 약도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3-12 전자타운 B동 508

연락처 : 070-7525-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