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NLI 지포스 GTX 1060
    Black Frame D5 3GB OC

    Chipset Name : GeForce GTX 1060
    CUDA Cores : 1152
    Base / Boost Clock : 1531 / 1746MHz
    Memory : GDDR5 3GB / 8008MH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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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LI 지포스 GTX 1070
    Twin Edition D5 8GB

    Chipset Name : GeForce GTX 1070
    CUDA Cores : 1920
    Base / Boost Clock : 1506 / 1683MHz
    Memory : GDDR5 8GB / 8008MH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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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NLI 지포스 GTX 1080
    Twin Edition D5X 8GB

    Chipset Name : GeForce GTX 1080
    CUDA Cores : 2560
    Base / Boost Clock : 1607 / 1733MHz
    Memory : GDDR5X 8GB / 10010MH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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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정책


A/S 처리 웨이코스가 완벽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as 스티커
    품질보증안내
  • 1. 제품의 보증기간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일자를 우선하여 산정하며,
    구입증빙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제품 자체에 부착된 제조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구입일자 증빙 가능자료:
    (1) 세금계산서, (2)거래명세서, (3)현금영수증, (4)카드결제 내역서
    *간이 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해당 제품 구입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이어야 합니다.
  • -단종 제품 및 중고 구입 제품은, 본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2. 초기 불량 인정 기간, 30일로 확대
    초기 불량이란: 제품 구입시 30일 안에 발생한 확실한 성능 및 기능상 불량 발생시 30일 안에 초기 불량이 발생한 경우
    구입한 판매처에서 1:1 교체 처리 받으시면 됩니다.
  • 3. 오버클럭 관련 문의는 상담해드리지 않습니다.
  • 4. 초기불량을 제외한 제품 A/S는 본사에서 보유한 1:1 리퍼 제품으로 교체가 적용됩니다.
  • 5. 제품 제조년월 확인은 제품 뒷면 ? 시리얼 스티커로 확인 가능합니다.
  • 6. 제조사 부품 수급에 따라서, 제품 디자인 / 스티커 / 부품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 의해서 환불이나 교체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채굴 환경에서 사용한 제품 A/S 규정
  • 1. 코인,이더리움 채굴 환경에서 사용되는 제품은 보증기간 1년입니다.
  • 2. 바이오스 변경으로 인한 문제는 A/S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3. 제품에 파손이나 탄 흔적이 있을경우에도 AS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무상 A/S 적용
  • 1. 웨이코스에서 판매한 제품 중 품질 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 2.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동일한 증상으로 A/S를 받을 경우.

    유상 A/S적용
  • 1. 품질 보증 기간이 경관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단 수리 가능한시)
  • 2. 웨이코스의 모든 모델 중에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 3.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잘못되 조립, 부적합 규격 제품 사용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 4. 무상 보증 기간 이내에 A/S 접수 후 이상 없는 제품에 대해 임으적인 제품 교체를 희망 할 경우.
  • 5. VGA 쿨러는 소비자가 직접 분해 및 파손을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VGA쿨러 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단 엔비디아사가 직접 제조한 레퍼런스 제품은 1년)
  • * 3년 보장기간이 끝난 제품은 수리가 되지 않으므로 RMA 교체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경우는 재고가 있을 경우만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불가능 한 경우
  • 1. 제품 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기판파손, 침수, 화재, 부식되 경우)
  • 2. 제품 S/N(시리얼 넘버)와 품질보증(MIC) 및 기판 외관상 기타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판매자 및 고객의 임의적인 스티커 부착 및 표시 날조 시)
  • 3.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을 할 경우.
    (예 : 방열판 또는 쿨러의 변경 및 개조, 구조변경, 부품변경, WD4D 세척, 오버클럭을 위한 개조 및 구조 변경)
  • 4.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웨이코스 A/S 센터가 아니 다른 곳에서 점검(TEST) 및 수리, 변경을 받은 경우
  • 5. OEM(주문자생산방식)으로 납품되어진 제품은 OEM 업체에서 전적으로 A/S 처리가 됩니다.
  • 6. 제품 정상 동작환경이 아닌 오버클럭킹으로 인한 오동작 및 불량 발생시 처리 불가합니다.
  • 7. 제품 뒷면의 시리얼 기준으로 3년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은 유무상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AS 불가 VGA 상세 제품사진 보러가기

    유상 수리비 적용(워런티 적용모델)
  • 1. 유상 A/S에 적용된 경우 당사에서 책정한 규정에 의거하여 공임 비용이 청구 됩니다.
    (워런티 적용모델에 한해서 유상수리비용이 청구되어지며 3년 워런티가 끝난 모델은 교체 비용이 발생되거나 수리가 불가능 합니다.)

  • 1. 서비스 비용은 부품가격과 공임비를 포함 합니다.(부품가격은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가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2. 기준표에 포함되지 않은 제품이나 부품의 수리비는 당사 내부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 3. 무상 품질 보증기간 이내이더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문제 발생한 경우에는 수리비가 청구 됩니다.
  • 4. 보증기간 외(3년 보증이 지난 그래픽카드) 서비스 내용.
    -리퍼 재고 유무에따라 서비스 유무가 결정:서비스 불가 또는 수입단가 70%에 재구매.

    택배 A/S비용 적용
  • 1. 택배 서비스는 기타 운송업체(퀵서비스, 특송, 화물차, 우편)은 제외 됩니다. *반송 처리됩니다.
  • 2. 무상 A/S 적용 기간에 해당되는 경우는 업체(고객) / 당사 (웨이코스) 반반씩 부담 합니다.
  • 3. 유상 A/S 적용 기간에 해당되는 경우는 고객이 왕복 부담합니다.(택배 처리시 선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 4. 착오로 인한 택배(타사 제품)의 경우 택배비용은 소비자가 왕복 부담합니다.
  • 5. 택배 운송과정에서 발생한 파손 및 분실은 당상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기타 사항 적용
  • 1. A/S 점검 후 문제가 있을 경우 일주일안에 통보 주셔야 택배 비용을 부담해 드릴 수 있습니다.
  • 2. A/S 점검 받은 날 이후 일주일이 지난 모델에 대해서 문제가 생긴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일주일 이상 지났을 경우 A/S처리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 합닏.)
  • 3. 유상으로 처리 받으신 제품은 환불이 불가 하면, 교체처리 시 기존의 재품은 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출장 및 방문 A/S는 하지 않습니다.
  • 4. PC 본체 (완제품 시스템)은 A/S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6. A/S 완료 통보 후 1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는 경우, 당사에서 임의적으로 자동 폐기 처리됩니다.
  • 7. A/S 대상 제품에 대한 정확한 증상 확인 불가능 할 경우 A/S 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8. 오버클럭킹으로 인해 제품의 문제가 발행한 경우(특정 전자 부품의 불량이 확인된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택배 및 방문 서비스 이용 방법
  • A/S 지정 택배사: CJ 대한통은 [고객센터 1588-1255] / www.doortodoor.co.kr/
  • 택배를 보내주실 경우 저희 쪽으로 도착을 기준으로 제품을 다시 받으시는데까지 3~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제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택배를 보내주실 경우 반드시 메모하여 불량 증상과, 스크린샷이 있으시다면 스크린샷이나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PC사양을 간략하게 적어 주시고, 연락처와 성함, 주소를 남겨주시면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 * 편의점 CJ 택배 이용 시 무조건 선불로 발송하셔야 하며, 착불 발송 시 웨이코스에서 추가금이 요청됩니다.
  • * CJ 대한통은 외에 타사 택배를 착불로 보내시면 반송처리 됩니다.
  • * CJ 대한통은 택배가 이용안되실때 편하신 택배를 선택하셔서 꼭! 선불로 발송부탁 드립니다.
  • 본사에서 부담하는 택배비의 경우 국내에 한정하여 부담해 드립니다.
  • 2. 방문 서비스: 웨이코스 용산 지사 [TEL 02-712-2630, 02-712-2680]
  • 방문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제품 재고 유무를 웨이코스 고객지원실 02-712-2630, 02-712-2680으로 확인하신 후
    방문해주시면 조금 더 원활한 처릴가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제품의 재고가 없을 경우 입고를 해주셔야 하며 처리되는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 * 입고 기간동안 임시로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으 대여가 가능하시면, 처리가 완료되었을 경우 임시 사용 제품이
    회수 완료되었을 경우 고객님의 제품으로 교체 처리가 되어집니다.

고객지원실약도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용산아이피아 대주피오레
    지하1층 20호 (웨이코스 고객지원실)
  • TEL: 070-8803-1629
  • 업무시간: 평일 AM 10:00 ~ PM 5:00 (PM 12:30~1:30 점심시간)
  • 휴무일: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재고 유무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더욱 쾌적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