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Used
 -

   

총 게시물 324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종료]

[디아블로4] 컬러풀 'Rise Against Evil 게임 번들 프로모션' 안내

최고관리자 2023-05-09 (화) 21:59 11개월전 5139  


웨이코스가 유통하는 컬러풀(COLORFUL)의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디아블로4 스탠다드 에디션 게임코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아래에 안내된 사항을 따라 구매하신 제품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확인 후 게임을 교환 받으실 수 있는 리딤 코드를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1. Rise Against Evil 프로모션 기간
- 2023년 5월 9일부터 2023년 6월 13일까지
  제품 구매일자는 2023년 5월 9일부터 적용됩니다.
- 프로모션 신청 및 리딤코드의 유효 기간은 2023년 7월 13일까지 입니다.
- 한정 수량으로 쿠폰 재고 소진 시 종료됩니다.

2. Rise Against Evil 프로모션 대상 제품
- COLORFUL GeForce RTX 4090, 4080, 4070 Ti, RTX 4070 탑재 데스크탑 혹은 그래픽카드

3. Rise Against Evil 프로모션 혜택
- 디아블로4 스탠다드 에디션
- 빛의 인도자 탈것과 믿음의 포로 탈것 방어구
- 디아블로3 이나리우스 날개 및 이나리우스 멀록 펫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노의 융합체 탈것
- 디아블로 이모탈 암영 날개 달린 어둠 꾸미기 세트

4. Rise Against Evil 프로모션 신청방법
- 게임코드 증정 프로모션 신청 페이지로 접속[신청하기]
※ 신청자 개인 구글 계정 로그인 필수
- 신청 양식에 따라 내용 기재 및 프로모션 신청 
-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5일 이내 신청 메일로 게임 '리딤 코드'를 발송합니다.
- 프로모션 신청 내용 누락, 신청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프로모션 신청은 무효이며, 별도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 프로모션 신청 시 신청자의 개인정보와 구매 제품 정보, 영수증 사본을 요구합니다.

5. 프로모션 안내사항
-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입니다. 사은품(리딤코드)이 소진되면, 프로모션을 조기 종료합니다.
-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리딤코드의 유효 기간 이내 프로모션 신청 페이지의 설문을 참여해야 리딤 코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 프로모션 사은품을 대체, 교환, 판매하거나 현금이나 다른 상품 또는 서비스로 변경할 수 없으며, 1인당 거래 1회에 하나의 리딤 코드만 제공됩니다.
- 프로모션 신청 후 개별적인 확인 요청 시 신청 순서를 초기화합니다.
- 본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되는 게임 코드 사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A. 구글 프로모션  신청 페이지 접속 및 신청서(설문) 작성
B. 신청 이메일을 통해 발급되는 리딤 코드 확인
C. 리딤 코드를 엔비디아 익스페리언을 통해 게임으로 교환 ( https://www.nvidia.com/ko-kr/geforce/ )

지포스닷컴 번들 소개 페이지

관련 문의 : 웨이코스 담당자 (event@waycos.co.kr)




최고관리자 2023-05-18 (목) 16:58 10개월전
안녕하세요. 웨이코스입니다.

프로모션 신청 시 '영수증' 사본과 '시리얼 넘버' 제출은 필수 사항입니다. 이것이 제출되지 않는다면, 프로모션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영수증은 국세청이 인정하는 구매 증빙 자료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간이 영수증, 수기 영수증, 거래명세서, 결제정보, 배송정보는 영수증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최고관리자 2023-05-31 (수) 09:56 10개월전
안녕하세요. 웨이코스입니다.

1:1문의와 이벤트 메일을 통해 개별적인 확인 요청이 무분별하게 접수되고 있습니다.

1. 프로모션 신청 확인은 신청자 본인이 프로모션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별적인 확인 요청에 대해선 6월 13일까지 응대하지 않겠습니다.
2. 현시점에서, 당사가 유통하는 컬러풀과 만리 브랜드의 프로모션 사은품(리딤 코드)는 충분합니다.
  사은품 소진이 임박할 경우 공지를 통해 사전 안내하오니, 구매하신 제품의 영수증과 시리얼넘버를 확인하신 후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그럼에도, 개별적인 확인 요청을 강력하게 요구하실 경우, 확인 후 해당 신청 건에 대해선 6월 9일 이후로 처리 순서를 조정합니다.
4. 프로모션 신청 시 '영수증' 사본과 '시리얼 넘버' 기재는 필수 사항입니다. 영수증이 없다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간이 영수증, 수기 영수증, 거래명세서, 결제정보, 배송정보 등은 영수증이 아닙니다.
5. 당사가 운영하는 게임 번들 프로모션은 컬러풀과 만리 브랜드 고객을 위한 행사입니다. 타브랜드 소비자가 프로모션을 신청해도 반려 처리됩니다. 반려 처리에 대해서 항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6. 프로모션 사은품(리딤 코드)을 제공받은 후 그래픽카드의 반품, 환불을 시도하는 분이 있습니다. 형사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