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ga 이미지

공지사항

 
작성일 : 15-07-07 10:26
A/S 고객 지원 안내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7,942  
서비스 보장
 
당사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부품으로 구매 후1년 동안 수리 서비스를 보장해 드립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당사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거나,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설명상의 조작 및 작동에 따르지 않아서 제품 파손이 발생하였을 경우.

•임의손상 및 부주의에 파손, 컴퓨터 바이러스, 습기, 부적절한 설치 또는 소프트웨어 임의 변경 등.

•화재, 홍수, 태풍, 지진 등 천재지변에 의한 파손의 경우.

•액세서리, 소모품 (지급품),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손상.

•소프트웨어 재 설치 및 재설정 해야 할 경우, 비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에 표기된 식별코드(시리얼)이 손상 되었거나, 더럽혀져서 식별하기 어렵게 되었을 경우.
제품을 수리하시기 전에, 별도로 자료 및 파일을 미리 백업 해두시길 바랍니다.  수리 과정 중 데이터 손상이 발생 할 수 있으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의사항 및 불편사항은 아래 연락처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ap.jpg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6(한강로 3가 16-60) 한통빌딩 10층
 
TEL : 02-712-2630 , 02-712-2680  / FAX : 02-712-8929
 
업무시간 : 평일 10 : 00 ~ 17 : 00  / 점심시간 : 12 : 30 ~ 13 : 30  (전화업무와 내방업무 일시 중단됩니다.)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