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 뉴스

뉴스

 
작성일 : 16-05-17 10:07
국내 최초 인텔 체리 트레일 탑재한 초소형 “스틱 MINI POWER COOL” 스틱 PC 출시예정.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097  

TH!NKWAY (주)웨이코스, 국내 최초 인텔 체리 트레일 탑재한 초소형

  “스틱 MINI POWER COOL” 스틱 PC 출시예정.



01.jpg

다양한 IT기기를선보이고 있는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뛰어난처리 속도를 기반으로 하는 스틱 PC MINI POWER COOL을 출시예정이라고 밝혔다.

 

초소형 스틱 MINI POWER COOL’은 길이 11.5㎝로 손바닥에 들어오는초소형 미니 PC 임에도 인텔 아톰 프로세서 Z8300을탑재해 멀티태스킹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운영체제인 정품 윈도우즈 10을탑재해 뛰어난 시스템 환경과 윈도우즈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인텔 그래픽스 기술로 별도의 그래픽 카드 없이도 빠른 그래픽처리가 가능해 기존 스틱 PC에서 원활하지 않았던 고화질 영상도 무리 없이 재생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설명했다.

 

기존의 스틱 PC는인텔의 저전력 아톰 프로세서를 사용한 경우에도 사용 중 발열에 의한 시스템 성능저하가 있었지만 MINIPOWER COOL은 쿨링 팬을 탑재해 빠른 냉각속도를 제공하여 장시간 PC를 사용해도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기본 32GB eMMC 플래시 메모리를 탑재하여 별도의 저장장치를 구매 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높은 대역폭과 낮은 소비전력이 특징인 DDR3L 고성능 2GB 메모리로 탑재해 업무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무선 LAN 802.11b/g/n과 블루투스 4.0의 기본 지원으로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간 상호간섭을 최소화했고, 와이파이를 사용하면서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헤드셋 등 블루투스기기와 연결해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웨이코스 관계자는스틱PCMINI POWER COOL TV나 모니터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기에 꽂기만하면 일체형컴퓨터처럼 사용할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개인 PC용은 물론 사무용, 학교에서 교육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TH!NKWAY 스틱MINI POWER COOL 제품 정보

http://prod.danawa.com/info/?pcode=4049545

 

㈜웨이코스는스틱 MINI POWER COOL에 대하여 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에대한 자세한 사항은 ㈜웨이코스 TH!NKWAY 홈페이지(http://thinkway.kr / 02-712-2630)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