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웨이코스, 여름 휴가 출발~ 휴무 공지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7-30 12:16 조회1,597회 댓글0건

본문

㈜웨이코스, 여름 휴가 출발~ 휴무 공지 !!!
15년여름휴무.jpg

토탈 IT 솔루션 프로바이더를 지향하는 ㈜웨이코스(대표:고민종), 오는 731일부터 84일까지 5일간 공식 하계 휴가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따라서 휴가기간 동안 고객지원실의 전화응대, 택배 수령 및 발송, 방문 서비스와 같은 모든 고객지원 업무가 중단된다.
이에 대해 ㈜웨이코스의 관계자는 택배 발송은 730일까지만 가능 하며, 휴가 기간 중에 도착 하는 택배는 휴가가 끝나는 6일에 입고 되거나 택배사에 따라 반송 될 수 있다라며, 가급적 휴가 기간 이후에 택배 발송을 할 수 있도록 부탁 했고, 하계 휴가로 인해 고객지원 업무가 진행 되지 못한 부분은 휴가 복귀 후에 보다 적극적인 대응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고객지원 업무의 효율성 극대화를 통해 빠르게 정상화 시키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 웨이코스가 취급하고 있는 주요브랜드로는 “THINKWAY (스틱 PC, 보조 배터리, 마우스 장패드 )”, “MSI ( 메인보드 및 그래픽 카드)” , “RAZER 키보드,마우스 헤드셋 등등” , “MANLI (그래픽 카드)”, “XFX 파워”, “HYBRID 파워등 이다. 
㈜웨이코스가 국내에 유통하는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 (http://waycos.co.kr / 02-712-8999)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