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이미 종료되었습니다. https://www.nvidia.com/ko-kr/geforce/ 에서 최신 프로모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CE YOUR DEMONS

PC GAME BUNDLE: 행사 대상 GEFORCE RTX 30 시리즈를 구매하고 4개의 게임을 받아가세요*

Ghostwire: Tokyo에서 치명적이고 초자연적인 힘을, DOOM Eternal에서 악마의 침공을, DOOM Eternal: The Ancient Gods에서 지옥의 암흑 군주를 맞이하세요. NVIDIA GeForce RTX 30 시리즈가 지원하는 NVIDIA DLSS의 AI 가속 성능과 놀라운 레이 트레이싱으로 비주얼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한정 기간 동안 Ghostwire: Tokyo, DOOM Eternal, DOOM Eternal: The Ancient Gods Part One & Part Two가 행사 대상 GeForce RTX 3090 Ti, 3090, 3080 Ti, 3080, 데스크톱, 노트북 또는 GPU 구매 시 무료로 제공됩니다. 인당 1개 코드. 사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당신의 게이밍을 레벨업시키는
GeForce RTX 30 시리즈

GHOSTWIRE: TOKYO

고품질 비주얼과 레이 트레이싱으로 표현된 Tango의 아름답고도 으스스한 도쿄를 탐험하세요. 최대 2배 빨라진 성능을 제공하는 NVIDIA DLSS의 AI로 향상된 성능과 함께 악령으로부터 도시를 지키세요.

DOOM ETERNAL

지옥의 군대가 지상을 침공했습니다. 레이 트레이싱과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NVIDIA DLSS의 AI 기능으로 비주얼이 더욱 향상된 DOOM Eternal에서 슬레이어가 되어 인류의 완전한 종말을 저지하세요.

DOOM ETERNAL YEAR ONE PASS

당신은 신들을 부정하고 고대의 악을 깨웠습니다. 이제 흩어진 센티넬 군대를 모아 지옥의 마지막 요새를 포위하고, 성벽을 허물고, 다크로드와 직접 대면하세요. 지옥에 대항하는 전쟁의 결말을 DOOM Eternal: The Ancient Gods - Part One & Part Two에서 확인하세요.

GEFORCE RTX 30 시리즈 구매하기

GeForce RTX 30 Series Graphics

GeForce RTX 3090 Ti

GeForce RTX 3090

GeForce RTX 3080 Ti

GeForce RTX 3080

GeForce RTX 30 시리즈 노트북

GEFORCE RTX 30 시리즈 데스크톱

  • 데스크톱
  • 노트북
Aftershock
Razer

죄송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이미 종료되었습니다. https://www.nvidia.com/ko-kr/geforce/ 에서 최신 프로모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en ESRB
Bethes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