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Frames Win Games & Call of Duty: Warzone 성능 및 세팅 가이드 >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벤트



 

보도자료

 

이벤트

리뷰&사용기

공지사항

 

이벤트

[캠페인] Frames Win Games & Call of Duty: Warzone 성능 및 세팅 가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5-06 09:59 조회1,366회 댓글0건

본문

Call of Duty: Warzone에서 144 이상의 FPS를 이용하여 경쟁 우위를 점하는 방법

Call of Duty: Warzone은 출시 후 몇 주 내에 빠르게 PC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고 지금까지 5천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부분 유료화인 이 게임 타이틀은 역대 최대 규모의 Call of Duty 전장에서 최대 150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하는 역동적이고 열광적인 배틀 로얄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Call of Duty: Warzone은 약탈에서 어려움을 제거하는 동시에 배틀이 진행되는 동안 공격적인 플레이와 맵 횡단을 보상하는 완료할 새로운 미션을 부여하며 새로운 분위기의 대규모 전투 경기장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사망해도 전투가 끝나지 않습니다. 팀원이 플레이어를 되살릴 수 없다고 해도 Gulag에 배치되어 분대와 부활할 기회를 놓고 전사한 다른 전투원과 일대일로 겨루게 됩니다. Verdansk에 있든 Gulag에 있든 높은 FPS는 플레이어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게임을 결정 짓는 샷을 적중시킬 기회를 높여줍니다.


Call of Duty: Warzone의 총격전은 눈 깜짝할 사이에 끝날 수 있으므로 가능한 최대한의 이점을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실력 있는 전문가든 배틀 로얄 장르의 초보자든 높은 FPS 게임플레이는 여러 이점을 제공합니다.

Call of Duty: Warzone을 플레이할 때 높은 프레임 속도(FPS)가 중요한 이유

보다 원활한 애니메이션:

Call of Duty: Warzone에서는 플레이어의 움직임이 빠릅니다. 각도를 유지하는 경우든 모서리를 엿보는 경우든 높은 주사율 디스플레이와 결합된 높은 FPS는 정말로 중요한 순간에 향상된 선명도와 이해력을 제공해 줍니다. 또한, 빨라진 프레임 레이트로 움직임이 매끄러워지므로 타깃을 조준하기가 훨씬 더 편해지기 때문에 특히 상대방이 전력 질주할 때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240FPS/Hz에서는 60FPS/Hz에 비해 4배 더 많은 움직임 정보와 4배 더 많은 조준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방해 효과 감소:

판단하자마자 반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면 끊김이나 고스팅 같은 방해 효과는 게임 내에서 밀리초 단위의 소중한 시간을 소비하게 만들고 이는 전장 상황을 정확히 인지하는데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높은 Hz의 높은 FPS는 고스팅 잔상과 끊김 이동의 크기를 감소시켜 이러한 방해 효과를 크게 감소시킵니다. 방해 효과를 줄이면 실질적으로 정확한 목표를 조준할 수 있습니다.

조기에 플레이어 확인:

몇 밀리초가 중요할 때에 몇 분의 1초 먼저 적을 확인하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FPS가 높으면 컴퓨터의 전반적인 시스템 지연 시간이 줄어들어 플레이어의 액션과 게임의 상태가 모니터에 더 빠르게 표시됩니다. 시스템 지연 시간이 짧으면 반응 시간이 좋아지고 입력 시 보다 짧고 분명한 느낌을 주고 이는 Call of Duty: Warzone과 같은 빠른 속도의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높은 FPS가 중요한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VIDIA의 심층 기술 문서, “높은 FPS가 e-스포츠에 중요한 이유”를 참조하세요. 

전투 준비: 144 이상 FPS로 경쟁력 있는 플레이

이 150인 배틀 로얄을 준비하는 첫 번째 단계는 높은 FPS 게임플레이에 적합한 하드웨어와 설정을 갖추는 일입니다. Call of Duty: Warzone은 디테일로 가득하고 렌더링하기 까다로울 수 있는 광활한 오픈 월드맵을 제공합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모든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높은 FPS를 얻을 수 있는 강력한 GPU가 필요합니다.

warzone1.jpg

Activision은 최근에 Call of Duty: Warzone을 위한 경쟁력 있는 사양을 발표했고 여기에서 높은 설정의 GeForce RTX 2070 SUPER를 추천했습니다. 이 강력한 GPU와 함께 Verdansk에서 전투하는 대부분의 시간에 144 이상 FPS를 누릴 수 있습니다.

240FPS를 위해 Call of Duty: Warzone의 설정을 최적화하는 방법

경쟁력 있는 설정을 사용하면 FPS가 향상되고 240FPS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NVIDIA는 경쟁력 있는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결합으로 NVIDIA 제어판의 이미지 샤프닝과 함께 Prosettings.net의 다음 설정 조합을 발견했습니다. 240FPS 달성 여부는 게임 상황에서의 플레이어, 게임의 버전, 전체 PC 구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설정에는 이미지 품질 반대급부가 뒤따를 수 있습니다. 음영이 사실성이 떨어지고 다소 뭉툭하고 반사 정확도가 저하되며 폭발의 품질이 감소하게 됩니다.

이미지 품질에 신경을 덜 쓰고 240FPS에 도달해보고 싶다면 먼저 Call of Duty: Warzone 설정을 자세히 파악해 봅시다.

warzone2.jpg
항상 전체 화면 모드로 설정하도록 합니다. 시스템 지연 시간이 감소합니다. 이러한 설정 중에 일부는 개인의 선호 사항이므로 원하는 사항에 맞게 조정하세요! 렌더링 스케일이 90%로 감소했다는 점에 주목하세요. 이에 따라 약간의 성능 향상이 향상되는 대신 이미지 품질은 다소 저하됩니다. 그러나 제어판에서 Image Sharpening을 켜면 이미지 품질 손실이 거의 제거됩니다.

1. NVCPL 열기(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NVIDIA 제어판 선택)
2. “3D 설정 관리” 선택
3. “프로그램 설정” 선택 1. Call of Duty: Modern Warfare 선택(목록에서 보이지 않으면 "이 컴퓨터에서 발견된 프로그램만 표시"를 선택 해제하거나 "추가" 선택)
4. NVIDIA의 최신 GeForce Game Ready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기본 설정으로 Image Sharpening 켜기

warzone3.jpg
5. Image Sharpening을 켰으면 설정을 적용하고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위에서 개략적으로 설명한 설정을 사용하면 다음에 게임에 참여할 때 FPS 향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달하는 프레임 속도는 시스템의 구성 요소에 따라 다르므로 불필요한 서비스를 종료하고 성능을 저하시키는 프로그램을 닫고 CPU, RAM, GPU를 오버클럭킹하여 하드웨어를 최대 성능으로 조정해야 합니다.

Frames Win Games

위에서 대략적으로 제시한 이점을 꼼꼼히 살펴본 후 높은 FPS 게이밍과의 상관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NVIDIA는 Fortnite와 PUBG 모두에서 K/D 비율을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발견한 사항을 깊이 있게 파악하고자 한다면 높은 FPS에서 배틀 로얄 타이틀 플레이에 대한 NVIDIA 연구 전문을 읽어보세요.

아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주말의 전사이든 아니면 야심만만한 전문가이든 상관없이 플레이하는 데 보내는 시간과 무관하게 성능 향상과 높은 FPS 사이에는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warzone4.jpg
사용 가능한 정보를 전체적으로 모두 살펴보면 Call of Duty: Warzone과 같은 배틀 로얄 게임에서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높은 FPS에 대한 상관관계가 있다고 결론 내릴 수 있습니다.

높은 FPS 게이밍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FramesWinGames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오피스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142 향남타워 6층 TEL : 02-712-8999 / FAX : 02-712-8929 / 제휴문의 : partner@waycos.co.kr
TEL. 02-712-8999 FAX. 02-712-8929 / 제휴문의 : partner@waycos.co.kr
고객지원센터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74 용산전자랜드 신관동 5층 512호 / TEL : 02-712-2630 / e-mail : CS@waycos.co.kr
대표: 고민종 사업자등록번호:107-81-68921

Copyright © waycos.co.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