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제품등록 서비스 안내 > A/S정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A/S정책



 

A/S정책

 

자주 묻는 질문(FAQ)

1:1고객문의

불칸 이미지 공유

 

A/S정책

웨이코스, 제품등록 서비스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7-30 09:17 조회1,77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웨이코스입니다.

현재 특정 판매 플랫폼을 통해 당사가 유통하는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 브랜드 약관이 보장하는 무상서비스(AS, 영수증 구매일자로부터 N년 간 서비스 제공)에 대한 불안감을 호소하며 제품등록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7월 29일(월)부터 제품등록 서비스(임시)를 안내드립니다. 제품등록 서비스는 추후 웨이코스 CS 프로그램과 연동하는 정식 서비스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제품등록(임시) 페이지

제품등록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구매하신 플랫폼애서 발행하는 영수증 사본을 인쇄하여 보관하시거나, PDF 파일로 저장하여 보관하시면, 영수증의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고객지원서비스를 제공해드리오니, 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오피스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142 향남타워 6층 TEL : 02-712-8999 / FAX : 02-712-8929 / 제휴문의 : partner@waycos.co.kr
TEL. 02-712-8999 FAX. 02-712-8929 / 제휴문의 : partner@waycos.co.kr
고객지원센터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74 용산전자랜드 신관동 5층 512호 / TEL : 02-712-2630 / e-mail : CS@waycos.co.kr
대표: 고민종 사업자등록번호:107-81-68921

Copyright © waycos.co.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